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신작 '닭강정':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드라마 소개
'닭강정'은 어느 날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를 되찾기 위한 아빠 선만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입니다. 이 작품은 네이버웹툰 ‘닭강정’의 원작을 바탕으로, 이병헌 감독이 연출하고 각본을 썼습니다.

주요 출연진
이 작품은 류승룡, 안재홍, 김유정(특별출연) 등의 출연으로 더욱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류승룡은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딸을 사람으로 되돌리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기계의 사장 최선만으로, 안재홍은 사장님의 딸인 민아를 짝사랑하는 엉뚱한 인턴사원 고백중 역을 맡아 류승룡과 찰떡호흡을 만들어냈습니다. 또한 김유정이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해버리는 민아 역으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합니다.
감독님의 드라마 재해석
감독 이병헌은 '드림', '극한직업', '스물', '멜로가 체질' 등 재치 있는 말맛과 전개로 매번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감독입니다. 이번 '닭강정'에서도 엉뚱하고 참신한 소재와 허를 찌르는 유머, 미스터리의 균형 있는 조화로 사랑받은 웹툰을 매력적인 시리즈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화제의 '닭강정' 스틸 공개

!
넷플릭스는 6일 2024년 라인업을 공개하며 주요 작품의 스틸 일부를 공개했습니다. 이 중에서도 이병헌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은 새 시리즈 '닭강정' 스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스틸 샷에서 느껴지는 코믹한 매력
공개된 스틸에는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김유정과 닭강정을 보고 어쩔 줄 몰라하는 류승룡, 안재홍의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냅니다. 특히 덜렁 남아있는 닭강정 한 알을 통 이미 김유정이 닭강정으로 변해버린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기대치 UP!
독특한 설정과 더불어 원작 웹툰 '닭강정'과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만큼, 곧 공개될 '닭강정'이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기대가 높아집니다. 이번 작품이 어떤 새로운 매력을 우리에게 선사할지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