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유, '인기가요' 1위에 빛나다

2월 4일에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아이유의 'Love wins all'이 1위 후보로 올랐다.

태연의 'To. X'와 임재현의 '비의 랩소디'도 함께 경쟁했습니다.

그리고 집계 결과, 아이유의 'Love wins all'이 1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유 인기가요 1위
아이유 인기가요 1위

아이유, 방송 출연 없이도 1위

아이유, 방송 출연 없이도 1위 저력 입증 아이유는 이날 '인기가요'에 출연하지 않았지만,

그녀의 'Love wins all'이 1위를 차지하며 그녀의 저력을 입증했습니다.

 

이는 아이유의 음악적인 매력과 팬들의 지지를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아이유 인기가요 1위
아이유 인기가요 1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출연과 컴백 무대

이날의 '인기가요'에는 다이몬, 라임라잇, 류지현, 배너, 설아(우주소녀), CIX, 에이비식스, 에이식스, 에잇턴, 엔믹스, (여자)아이들, 최예나, 올아워즈, 이븐, 지니어스, 투어스, 파우가 출연했습니다.

 

또한, (여자)아이들은 'Super Lady', 배너는 'JACKPOT' 등 컴백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BAE173 제이민, 영서, 클라씨 지민, 보은 그리고 판타지 보이즈 한빈, 링치가 모인 에이식스는 '사랑 모두 거짓말'로 데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아이유 인기가요 1위
아이유 인기가요 1위

아이유의 '러브 윈즈 올', 다양한 점수로 1위

아이유의 '러브 윈즈 올'은 온라인 음원 5011점, SNS 3000점을 비롯해 시청자 사전투표, 온에어 점수, 실시간 투표 등을 합산하여 총 8808점을 받았습니다.

이를 통해 아이유의 인기와 음악적인 완성도가 인정받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태연과 임재현, 2위와 3위를 차지

아이유에 이어 2위는 태연의 '투 엑스'로 5238점을 얻었고, 3위는 임재현의 '비의 랩소디'로 4962점을 얻었습니다.

각각의 아티스트들도 높은 점수로 선전하며 무대를 장악했습니다.

 

아이유, 오는 20일 미니앨범 '더 위닝' 발매 예정

아이유는 오는 20일 오후 6시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더 위닝'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팬들은 이 앨범을 기대하며 아이유의 더욱 풍부한 음악 세계를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