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서 정형돈 씨가 M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하차한 이유를 밝혔는데요.

정형돈 하차 이유
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22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형은 내거야! 첫 만남에 승제가 형도네한테 당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어요. 
영상에는 정형돈씨와 정승제쌤이 출연하셨습니다.

 

정형돈 하차 이유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정승제는 자신의 불안에 대해 이야기를 하였고, 이야기도중 정형돈에게 '무한도전'하차할 떄도 그런 불안감에서 나온 이유 아니냐"고 물었어요.

 

정형돈 하차 이유
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그러자 정형돈이 " 그렇다. 제가 방송에서도 얘기한적이있지만 내 능력보다 훨씬 더 사랑받았고 훨씬 더 오랜 기간을 방송생활을 하고있다고 지금도 생각하고 있다. 그래서 이게 들통나면 싹 없어지겠구나"하는 불안감이 있었다고 말했어요.

 

정형돈 하차 이유
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이에 오은영쌤은  "사랑받을 수록 힘들었겠네?"라며 되물었어요.  형돈은 "사랑받는게 내가 뭔가를 해야 된다는 책임감으로 발현되는 거다. 내가 해야 하는 걸 못했을 경우 '난 필요 없는 사람이 되겠구나' 이렇게 생각하게 된다. 그래서 정승제 형에 대해 좀 더 동질감을 느꼈던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네요.

 

정형돈 하차 이유
유튜브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오은영선생님은 " 팬들이 형도니를 사랑해 주는 건 '무한도전' 몇 회에 나왔던 형돈이의 그 일 때문이 아니다. 전체적으로 정형돈이라는 개그맨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는 거고 그런 사람들은 형돈이가 다른 모습을 보여도 여전히 좋아하는 거다", "승제도 승제를 좋아하는 여자를 사귀었을 때 어느 날 치킨을 사줬기 때문에 좋아하는 게 아니다. 너무 그렇게 생각하면 안 된다"라고 조언했습니다.

 

더 잘하고 싶은 마음에, 다들 마음속에 불안한 마음 한짐씩은 가지고 있나봅니다. 나를 나대로 사랑해줄만큼, 나자신이 가치있음을 굳건히 믿어주는 내가 되면 훨씬 마음이 편안해 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